코스소개

18
HOLE
골프코스의 각 홀은 자연 상태의 언덕, 계곡과 능선이 주는 느낌과 그린,벙커, 여덟 개소에 있는 넓은 호수, 코스 마운드의 조화가 편안하고 아름다움을 더해주며, 각 홀독립성을 살려 설계 되었으며, 남성적인 면여성적인 면을 조화롭게 홀을 배치하여 전략도전,인내부드러움이 함께 공존하도록 디자인한 코스입니다.
세라코스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지오코스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Cera course
낮은 구릉성으로 평야와 교차되는 곳에 넓고 시원함을 주는 호수와 계곡을 타고 흐르는 크릭과 골프코스가 어우러지도록 조성하였고, 기존 소나무에 활엽수를 식재하여 여성적인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을 가미하였습니다. 또한 코스의 난이도가 상반되는 리듬을 연주하듯이 배치함으로써 정교한 플레이와 주변 풍광을 둘러보는 여유로움을 함께 줄길 수 있는 디자인이 뛰어난 코스입니다.
물소리, 바람소리와 어울려 6홀, 7홀, 8홀의 아름다운 모습에 취하여 전략을 구사하기가 힘든 홀입니다.
Gio course
기상이 하늘을 찌르는 듯한 소나무 숲의 지형을 살려 홀마다 독립되어 있으며, 병풍처럼 펼쳐진 암벽과 곧게 뻗은 낙락장송이 어우러진 남성적인 코스로 암벽과 계곡을 타고 흐르는 폭포, 크릭 주변의 다양한 야생화와 각 홀별 다른 수종의 나무들로 색다른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공략을 요구하는 생동감 있는 코스로 골프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코스입니다.
특히 3홀,4홀,5홀의 아름다움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홀이 될것입니다.